850cc 2기통 수냉엔진 75마력이라네요..
밑에글은 어디선가 퍼온글이에요;;
MANA 850은 두 가지의 바이크를 하나로 만든것이다.
실용적인 바이크의 장점과 재미 위주의 바이크의 장점을 집약시킨 혁신적인 바이크이다.
풀오토 미션으로 시가지 주행 또는 장거리 주행에서의 편안함을 제공하며, 수동방식의 주행 역시 가능하여,
탁월한 와인딩과 가속력의 재미를 제공할 것이다.
APRILIA MANA 850은 모터사이클의 새로운 개척자이다. 편안함과 파워,그리고 재미를 겸비한 모던 네이키드이다.
라이더는 서로 다른 스타일과 서로 다른 필요함에 만족할 것이다.
오토 트렌스미션에 3가지 맵핑으로 또는 팁트로닉 7단 기어를 이용하여, MANA850은 말그대로 교통 상황과 자신이 원하는 라이딩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모드로 주행가능할 수 있다.
여유로운 시외 주행, 와인딩 로드, 시내주행 등 라이더의 모든 상황에 가장 적합한 주행 모드를 선택할수 있다.
V-90도의 850CC 엔진은 고출력과 하이토크로 동급 네이키드 또는 스포츠 바이크라고 할지라도,
모든 신호등에서 가장 빠른 바이크가 될것이다.
MANA 850은 클러치가 없는 간소한 운전기능으로 언제든지 즐겁고 쉽게 라이딩에 집중할수 있다.
MANA의 엔진은 라이더로 하여금 3가지의 옵션이 가지고 있다.
-풀 오토 미션
전자동으로 작동하는 CVT 트랜스미션은 항상 최상의 토크로 주행가능하다.
또한 3가지(투어링,스포츠주행,빗길주행) 맵핑으로 상황 따른 최적의 주행을 할수 있다.
-팁트로닉(시퀀셜) 주행.
핸들바에 달려 있는 팁트로닉 버튼으로 손쉽게 클러치 없이 주행할 수 있으며,7단 미션으로 최상의 가속성과 변속할때의 동력 손실 없이 주행 가능하다.
-기어 페달 주행
스포츠 주행 또는 기어 페달 방식의 변속도 가능하여, 많은 스포츠 라이더들에게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